WEBSITE STRATEGIC PLANNING전략 기획
* 사업자등록이 되어있지 않더라도 쇼핑몰구축은 가능합니다.
* 준비서류는 쇼핑몰구축중에 준비하시면 되며, 가급적 오픈전에 신고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.
- 깨끗한 이미지와 상세한 상품설명을 제공해야 합니다.
- 고객이 주문한 이후의 상태를 입금, 배송, 반품, 교환등의 상태에 따라 조건별로 관리하여 반품, 주문취소의 경우 환불완료까지 체계적인 관리로 문제점을 최소화 합니다.
- 경쟁력 있는 상품들을 상품 공급 채널에 등록하여 네트워크로 판매되도록 합니다.
- 고객의 문의사항에 즉각 응답하며 문제발생시 시정 조치합니다.
- 각종 이벤트나 프로모션 행사 유치로 쇼핑몰의 다변화에 힘씁니다.
- 제품의 포장상태와 배송상태를 점검, 문제점을 개선하여 서비스의 차원을 높입니다.
- 고객들의 성별, 나이, 시간대별, 선호도등 정보를 분석하여 상품구성을 계획하여 이메일, 전화, 게시판 등으로 접수되는 문의를 통합관리하여 고객응대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합니다.
PROMOTIONAL MARKETING홍보 마케팅
- 쇼핑몰의 이름과 URL의 특성을 살린 이벤트를 유치합니다.
- 파트너 사이트를 구성하여 서로 배너를 교환합니다.
- 파트너 사이트와 검색 사이트에 등록하여 인지도를 높입니다.
- 각종 이벤트나 프로모션 행사정보를 회원들에게 제공합니다.
- 경쟁력있는 상품으로 쇼핑몰 외에 가격비교, 판매대행업체에 등록합니다.
체크사항 | 우선등급 |
---|---|
깨끗한 이미지와 상세설명이 중요한가요?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검색, 판매대행, 가격비교 사이트에 꼭 등록을 해야 하나요?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쇼핑몰 디자인이 왜 중요한가요?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고객응대 서비스가 중요한가요?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
이메일 마켓팅을 해야 하나요? |
![]() ![]() ![]() ![]() ![]() |